평신도사역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좋은 교회

사회복지사역 소개

완도 위한 복지 통해 지역민에게 다가갑니다

완도성광교회는 완도 지역민들이 ‘교회가 없는 것보다 있는 것이 낫다’고 생각할 수 있게끔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고 있다. 830여 개 되는 평신도 위원회 중 300여 개 이상은 완도 지역민들의 복지를 위한 지역사회를 위한 위원회다. 교회가 지역과 분리 되어서는 안 된다.

완도성광교회는 성광어린이집, 성광새빛문고(도서관), 독거노인 도시락배달 사역, 성광지역아동센터, 성광 노인복지센터, 다문화가정 쉼터 사단법인 ‘행복한 쉼터’, 성광 아이맘 스쿨, 다문화가정 지원센터,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등 21개의 부설기관을 운영하며 지역사회를 섬기고 있다. 관련 복지 센터에서 일하는 직원만 200명이 넘는다. 이 중 청소년 문화 센터 꿈틀은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완도성광교회의 대표적 복지 사역이다.
완도의 인구가 줄면서 완도에서 아이 울음소리나 청소년들의 웃음소리가 사라졌다. 그래서 완도성광교회는 고심 끝에 그 아이들을 위해 꿈틀을 만들었다.
사단법인으로까지 발전한 꿈틀에는 청소년에게 공짜로 제공되는 카페, 극장, 인터넷 PC방, 독서실 등이 있다. 다음세대인 청소년들에게 교회가 먼저 관심을 가지고 다가가야 한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사무실로 연락주세요 TEL 061-554-5000 오전 9시~ 오후 6시

PAGETOP
Copyright © 완도성광교회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WordPress & BizVektor Theme by Vektor,Inc. technology.